오모리김치찌개 등도 판매할 예정이다.
우선 K콘텐츠의 인기가 지속돼야 한다.일찌감치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린 농심의 전략이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
10년 이상 글로벌 식품 시장을 분석해 온 문경선 유로모니터 한국리서치 총괄은 K콘텐츠가 미국 소비자들에게 한국 음식에 대한 인지도를 높인 건 사실이지만 동남아 시장에서처럼 절대적인 영향을 끼치는 정도는 아니다라며 최근 간편식이 라이프패턴으로 자리하며 라면도 든든한 한 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성장한 측면이 강하다라고 설명했다.2018년부터 2022년까지 5년간 평균 48억6600만 명분의 라면을 소비했다.삼양식품은 이에 힘입어 지난해 매출액 1조 원을 넘기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보였다.
2018년 3월 카타르에서는 ‘불닭 빨리 먹기 대회가 열리기도 했다마르거나 젖은 노면에서의 핸들링 및 제동 성능을 높였다고 한다.
김재혁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국내영업 총괄 본부장은 ‘올시즌콘택트 2는 콘티넨탈이 국내 시장에는 처음 출시하는 올웨더 타이어로.
모든 운전자에게 자신감 넘치는 주행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과정에서부터 모든 차량 및 엔진 타입을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이다.이마트24도 지난해부터 말레이시아 현지 매장 일부를 ‘라면 스테이션(RAMYUN STATION)으로 꾸며 운영 중이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K팝 아이돌.기존에도 한국 라면 등이 판매되고 있었지만 편의점 PB가 입점한 것은 처음이다.
드라마 등 한국 콘텐츠에서 라면과 편의점이 꾸준히 노출되고 있어 해외 사업의 성장세는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GS리테일 관계자는 즉석 먹거리 인기가 좋지만 날씨가 추워 길거리 음식이 발달하지 못한 몽골의 특성을 고려한 매장이라고 설명했다.